X-Ray 상태확인서

X-Ray 상태확인서 발급 과정

X-Ray 상태확인서 발급 과정

X-Ray 상태확인서는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악기 내부의 상태 등을 시각화 하고 X-Ray 촬영 외 내시경 등 다양한 검사를 통해  악기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파악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X-Ray 상태 확인서 발급 세부 과정(공통)

  1. 악기 접수 – 악기의 기본 정보 파악
  2. 정확한 촬영을 위해 악기의 셋업 해체. 모든 촬영은 셋업이 헤체  상태에서 진행됩니다. (악기의 셋업이 제거된 상태로 접수 가능)
  3. 1차 X-Ray 촬영 (기본 촬영)
  4. 악기 사진 촬영 – X-Ray 사진은 흑백 사진과 비슷하여 X-Ray 사진으로만 악기를 구분하기 어렵기 때문에 신청한 모든 악기 및 활은 일반 사진 촬영이 필요합니다.
  5. 악기와 악기 사진, X-Ray 사진을 동시에 비교하여 수리 상태 등 악기의 상태를 파악하고 주요 부분에 수리가 되어 있는 경우 그 부분을 클로즈업 촬영하여 자료로 남깁니다. 이 과정에서 악기에 따라 추가 X-Ray 촬영이 필요할 수 있고 내시경 촬영 등을 통해 한번 더 확인 작업을 합니다.
  6. 2차 X-Ray 촬영 – 기본 촬영으로 정확한 판단을 하기 어려운 경우  추가 촬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상태에 따라 필요한 부분을 다양한 각도로 촬영 합니다. 1차 촬영을 포함한 모든 X-Ray 자료와 사진 자료는 상태 확인서의 자료로 보관됩니다.
  7. 2차 촬영까지 끝난 후 모든 자료를 추합하여 최종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최종 보고서를 기반으로 X-Ray 상태 확인서가 발급됩니다. 확인서에 첨부된 X-Ray 자료는 직관적인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편집된 자료로 원본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8. 악기의 set-up 서비스는 신청인의 사전 요청에 의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X-Ray 상태 확인서 발급 비용에 포함된 서비스 내용

  1. X-Ray 촬영 비용 – 기본 촬영 외 추가 되는 촬영은 별도 비용 청구하지 않음.
  2. 사진 촬영 비용 – 기본 촬영 외 클로즈업 등 추가 사진은 별도 비용 청구하지 않음.
  3. 악기 상태 판단 비용 – 전문가 3인이 각각 확인하여 통합하는 시스템.
  4. 확인서 제작 및 접수 발급에 관한 비용.

X-Ray 상태 확인서 내용

  1. X-Ray 사진 (전면 1개) – 기본
  2. 악기 치수 및 악기 그림에 crack 및 수리 상태 표시 – 기본
  3. 악기 사진 – 기본(전면 1개)
  4. 악기 상태 설명 – 기본
  5. 이 외에 사전 협의에 따라 내용이 추가 될 수 있음.
KIMS STRINGS

Share
Published by
KIMS STRINGS

Recent Posts

OLD VIOLINS

OLD VIOLINS 바이올린족 현악기(이하 바이올린)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다보면 우리는 올드 (old) 악기란 명칭을 사용하는 것을…

1개월 ago

서울의 바이올린 제작가

서울의 바이올린 제작가-The STRAD(영국판) 이스라엘 출신 바이올린 제작가 Hagit Gili Gluska가 만난 서초동 악기 제작가들의…

2개월 ago

서리풀 악기제작 전시회

서리풀 악기제작 전시회 서초구에서 활동하는 제작가 5인의 제작 전시가 열립니다.

2개월 ago

Violin 2020(Taeseok Kim)

Violin 2020(Taeseok Kim) 2019년 디자인한 바이올린 제작가 김태석의 고유모델로 3/4사이즈의 바이올린이다. Violin 악기종류 Taeseok Kim…

2개월 ago

Violin 2020(Taeseok Kim)

Violin 2020(Taeseok Kim) Giuseppe Guarneri fillius Andrea의 영향을 받아 만들어진 바이올린으로 몸통 길이 353mm, c-bout…

2개월 ago

This website uses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