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제작관련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kstrings
작성일
2020-08-12 15:58
조회
919
작성자
전민수
김태석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시카고 바이올린 제작학교에 진학을 준비 중인 전민수(33살)라고 합니다.
어제부터(9월19일) 저는 선생님께서 올려주신 바이올린 강의로 인해
스스로 강의 노트를 만들어가며 선행학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5년간 건설회사에 기계 엔지니어로 근무하며 지냈지만 저의 비전에 대한 고민과 함께
바이올린 제작에 관한 진로를 3년전부터 고민하다가 내년 9월 입학을 결정하고 학교와 컨택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미국령인 사이판에서 건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학교 진학 준비를 위하여 금년(2017년) 11월말에 퇴사후 한국으로 복귀예정입니다.
학교로 진학하기전에 한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선생님께 가르침을 받을 수 있을까 하여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짧은 시간도 좋고,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다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또는 일정의 수업료를 내고서라도 가르침을 받으면
제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쁘시겠지만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도움주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전민수 드림
이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옮겨졌습니다.
전체 1

  • 2020-08-12 15:59

    글을 늦게 확인해서 답이 늦었습니다.
    제 작업실의 경우 악기 제작을 가르치거나 하는 환경에 적합하지 않아서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영상의 경우에는 대부분 시카고 바이올린 제작학교의 방식과 비슷하지만 부분 부분 차이가 있을 겁니다. 제작 학교에 가신다면 크게 이런 과정들이 있다는 정도만 파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학교에서는 우선 아주 기초적인 작업부터 교육을 시작하기 때문에 영상에서 본 것에 의존하면 기초적인 작업이 지루하게 느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로 악기샵에서 일한 경험자들이 학교에 입학한 경우 초반에는 다른 학생들보다 빠르지만 결과로 봤을 경우에는 전부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악기샵에서는 아무래도 직업적인 작업이기 때문에 중간 과정을 건너뛰는 경우도 있고 다른 것들을 응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것들에 익숙해지면 학교에서 배우는 중요한 기본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입학허가서가 나오면 다시 연락주세요.

    secret 전민수2018-07-16 15:33
    선생님 안녕하세요? 이전에 연락드렸던 전민수라고 합니다.
    너무 오랜만에 연락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입학 허가서 및 비자까지 발급을 완료하고 다음달 6일 출국을 앞두고 있습니다. 출국하기전 선생님께 조금의 조언이라도 듣고 싶어서 연락을 드렸습니다. 실례가 되지 않는담면 한번 찾아뵙고 싶은데 괜찮으시다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ecret kimsstrings2018-07-18 15:43
    02-3474-1470으로 연락 주시거나 카카오톡에서 킴스 스트링스로 연락 주세요.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29697321-1');